아동복지과 학점은행 진학 장점!

[ 학점은행제 아동복지과 진학 가능?! ]



[ 아동복지과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아동복지과 진학 어떨까요


( 20살 여성 한수0님 실제 질문)


제가 아이들을 좋아해서 원래는 유아교육과를 가고싶었는데


구체적으로 생각해보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이라기보다


어려운 아동들에게 도움을주는 일을 하고싶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회복지학과에 진학해서 사회복지사가 되고싶었는데


제가 성적이 좋지못해서요.. 아동복지과를 가볼까하는데 어떨까요?


아동복지과나오면 어디에 취업은 어디에 할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아동복지과 진학 학점은행제는 어떠세요?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안녕하세요. 저는 아동복지센터에서 근무하고있는 사회복지사입니다.


질문자님의 글을 읽어봤는데 사실 저는 아동복지과는 처음들어봤습니다.


그래서 아동복지과 진학이 어떨까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못하지만


사회복지사로 취업하는 또다른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한번 참고해보세요^^



현재 제가 사회복지사로 근무를 하고있는데 저는 사회복지학과를 나오지 않았습니다.


사회복지사가 되기위해서는 사복과 졸업이 아닌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하는데


이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공신력있는 국가자격증이지만 국가시험이 없는,


사회복지학관련 교과목들을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는 과목이수형 자격증입니다.


해서 사회복지학과를 안가더라도 다른 방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해 자격을 갖출 수 있는 겁니다.




제가 이용한 방법은 학점은행제인데 학점은행제는 온라인교육과정으로


학점을 이수해서 학위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국가평생교육제도입니다.


모든 교육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서 난이도도 어렵지않아 쉽게 공부할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만약 질문자님께서 정말 대학을 가고싶다, 그런데 성적이 안되서 걱정이다 하시면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학사 취득해서 대학편입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학점은행제는 여러방법이 있으니 한번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해보세요.



도움될까싶어 제가 공부한 교육원 알려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길 바랄게요 .


교육부에 정식 인가를 받아 교육인정이 되는 안전한 학점은행제 전문 교육기관으로


온라인과정이지만 1:1로 학습관리를 도와주시는 학습플래너 선생님도 계시고


교육비최대지원, 장학금지원, 민간자격증수강권지급 등 혜택도 많아서 괜찮을거에요.


교육원 정보는 하단에 남겨드리겠습니다. 잘 알아보신 후 결정해보세요!



 

[ 학점은행제 100% 온라인수업 듣고 학위 + 국가자격증 취득하기! ] 

유망자격증 수강권 & 교육비 최대지원 & 개인맞춤 학습설계 받기!!


클릭:http://best.ledu.or.kr





* 이외에도 학점은행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학점은행 전문상담원 다이렉트 번호

070 - 4 2 7 8 - 8 5 8 6